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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

질문 주문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
** 원하시는 디자인이 홈페이지에 있을 때

    1) 제품보기에서 제품명과 번호, 사이즈, 수량 등을 확인 및 결정하신 후
    2) 홈페이지의 견적/상담 문의 또는 이메일로 해당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세요
    3) 이메일 또는 문자, 카카오톡 등으로 시안 및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


** 원하시는 디자인이 홈페이지에 없을 때
 
    1) 작업하신 파일이 있으신 경우, (일러스트, 캐드 등)
      견적/상담문의 또는 이메일로 파일 첨부하여 보내주세요

     파일이 없을 경우, 제품번호의 그림, 문구, 사이즈, 색상, 언너등을 간단히 기재하여 보내주세요
     ex)  그림: 전기 1번, 문구: 전기5번, 사이즈 130*40, 영어->중국어


    2) 보내주신 파일 또는 내용 확인 후
     견적서와 작업한 시안 이미지를 답신으로 보내드립니다.


** 전화/팩스 주문시에는
    제품명과 번호, 사이즈, 수량 등은 간단히 알려주시고
    제품 수령지와 연락처를 알려주세요




** 주문순서
1) 견적문의 또는 이메일로 주문 접수
2) 시안 및 견적서 답신 확인 (수정 가능)
3) 입금 확인
4) 디자인 작업 및 수정사항 피드백
5) 시안 확정 후 제작
6) 발송